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포카페추천 가혜리, 세계문화유산 김포장릉

by 65도 2023. 11. 8.
728x90

세계문화유산 김포장릉

 

이번 주말에는 오랜만에 김포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세계문화유산인 김포장릉도 가보고 새롭게 생긴 대형 신상 카페 가혜리도 다녀왔답니다.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에 있는 추존왕 원종과 부인 인헌왕후 구씨의 무덤. 1970년 5월 26일 사적으로 지정되었다. 

 

 


김포 장릉 입장료는 성인 기준 1,000원이었어요. 주말 이른 오후에 방문하니 사람이 한적해서 걷기 좋았답니다. 주차 공간이 협소한 편은 아니었지만 주말에는 붐빌 것으로 예상되었어요.

 

 

문화재라 그런지 걷는 내내 관리가 정말 잘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정자각과 수복방이 있는 곳은 푸른 잔디가 펼쳐져 있었고 나무마다 낙엽이 져 가는 모습을 보니 계절이 주는 환기가 새롭게 다가오더라고요.  

 

산책을 하기 위해 아이들과 함께 찾은 부모님도 많았고 연인도 많았어요. 여유로운 데이트 코스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김포 장릉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김포 대형카페 가혜리

 

 

 

대형 포토존으로 유명한 김포 신상 카페 가혜리를 다녀왔는데요. 대형카페 답게 주차 공간이 정말 넉넉했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붐비긴 했지만 대형 부지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회전율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카페라떼, 아메리카노, 마늘빵, 크림빵 이렇게 주문했는데요. 커피류는 거의 7천 원대였고 빵은 7~8천 원대 선이었어요. 4가지를 모두 주문해서 총 28,000원이었어요. 확실히 가격이 좀 있는 느낌이었답니다.

 

실내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야외 테이블이 마련된 곳으로 나갔는데요. 캠핑 시설로 되어 있어 함께 운영하는 것 같더라고요. 야외로 나가면 푸른 잔디 위에 널찍하게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데 푸른 하늘과 숲을 감상하기에 좋았답니다. 반려견이나 아이와 함께 온 분들도 많았어요.

 

 

 

개인적으로 커피는 정말 맛있었는데요. 마늘빵은 겉이 너무 딱딱해서 먹기 힘들정도였고 크림빵은 크림 자체가 조금 느끼한 맛이었어요. 베이커리는 좀 아쉬운 후기였습니다. 그래도 워낙 포토존이 잘 되어 있고 대형 공간이라 오랜만에 여유를 만끽하고 싶으시다면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과 같은 계절에 야외에서 바람을 만끽하며 커피 마시면 너무 기분 좋잖아요!

 

 

 

오랜만에 다녀온 김포 나들이였는데요. 새로운 카페도 많이 생기고 한가롭게 문화유산을 감상하며 걸을 수 있어서 힐링하기 완벽했던 날이었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