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맛집

인천여행 인천맛집 인천시장 I 매콤한 신포닭강정, 쫄깃하고 달콤한 신포공갈빵

by 65도 2024. 10. 14.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는 오랜만에 인천 여행을 다녀왔어요. 우연히 텔레비전에 이전에 방영했던 맛있는 녀석들이 방송하는 거예요. 거기서 신포 닭강정과 공갈빵을 먹는데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요! 그래서 인천도 가깝겠다 부리나케 다녀왔답니다.

 

 

 

신포시장 주변에는 정말 많은 공영 주차장이 있는데요. 바로 맞은편에 새로 생긴 답동성당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주말이라 

많은 차량이 있었지만 회전율이 좋아서 빠르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점은 최초 2시간은 무료라는 점이에요!

 

 

시장 안은 말 그대로 인파로 북적였어요. 초입에 있는 신포 닭강정은 웨이팅 줄이 어마어마했답니다. 여기서 반전은 공갈빵 줄보다 신포 닭강정 회전율이 더 좋았다는 점이에요! 사람이 많아도 금방 빠지니 기다리시는 것을 추천해요!

 

 

 

저희는 둘로 나누어 한 명은 신포 닭강정을 기다리고 한 명은 신포 공갈빵을 기다리기로 했어요! 마침 저희가 갔을 때가 약 오후 4시쯤이었는데 바로 뒤에서 매진이었답니다. 완전 러키비키잖아! 1인 2개까지만 주문 가능했어요!

 

 

 

 

닭강정은 매콤한 맛이었고 대 22000원, 중 17000원 이었답니다. 양 차이가 꽤 나는 것 같아요. 신포닭강정은 확실히 매콤하고 특유의 매력을 지닌 것 같아요. 뜨거울 때보다 다음날 식은 치킨을 먹었더니 확실히 더 매운 느낌이었답니다!

 

공갈빵은 오랜 기다림 끝에 맛보아서 인지 더욱 바삭하고 달콤했어요. 저는 중국호떡을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저와 같은 입맛이라면 기다려서 한번 구매해 보세요!

 

인천은 월미도, 대부도, 을왕리 해수욕장 등 놀 거리가 많잖아요! 방문하게 된다면 시장도 다녀와 보시길 추천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