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페&디저트

광화문 카페 추천 I 폴바셋과 밀도의 협업으로 탄생한 paul&mael 폴앤밀도

by 65도 2025. 6. 2.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는 돈의문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돈의문에는 옛 감성 그대로 설치해 둔 박물관이 있는데 곧 철거한다는 소식에 부랴부랴 달려가서 잘 즐기고 왔답니다.

 

이후 카페로 이동하기 위해 찾아보다가 제가 애정하는 카페인 폴바셋과 식빵으로 유명한 밀도 베이커리가 함께 협업하여 탄생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그 이름은 폴바셋 광화문점 폴앤밀도였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확실이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대형카페를 찾아 방문한 곳인데 테이블 수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많지 않았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주말 오후 4시쯤이라 사람으로 북적여서 큰 느낌을 못 받았을 수도 있어요!

 

마침 자리가 하나 나서 창가에 자리를 맡아두고 빵과 커피를 주문하기 위해 이동했어요.

 

 

현재 여름에 맞게 메론으로 된 아이스크림과 음료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보기만 해도 청량해 보여서 시원해지는 느낌이었답니다. 

 

 

 

커피 주문이 가능한 데스크 옆쪽에는 다양한 밀도의 베이커리가 자리하고 있었어요. 식빵부터 맘모스, 케이크, 휘낭시에, 스콘 등 종류도 정말 다양했죠. 저희는 피스타치오 크림이 들어있는 페스츄리와 레몬스콘 그리고 오랜만에 롤케이크를 하나 주문했어요.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폴바셋 인기메뉴라고도 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라떼 한잔을 주문했답니다.

 

 

확실히 유명한 베이커리 브랜드 답게 빵이 정말 맛있었어요! 그렇지 않아도 애정하는 커피 매장과 맛있는 베이커리 브랜드와의 협업이라뇨! 광화문에는 정말 다양한 카페가 있지만 이곳은 종종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피스타치오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했고 롤케이크는 생크림은 시원하고 빵은 촉촉해서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스콘보다는 다른 빵 종류를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돈의문, 광화문, 종로 데이트를 다녀오신다면 추천해 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