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페&디저트

문래동카페 분위기 좋은 신도림카페 I 모키문래, 인천카페 대형 전시 공간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을왕리카페 I 메이드림

by 65도 2024. 2. 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주말 동안 다녀왔던 카페 두 곳을 공유해 드리려고 해요. 문래동과 인천에 자리하고 있는 카페를 다녀왔는데 감성과 분위기 모두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어서 다녀와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특별한 인테리어 속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모키문래

 

친구의 추천으로 다녀온 곳은 문래동과 신도림 사이에 자리하고 있는 모키문래 카페였어요. 영등포에서 일하는 친구가 매일 걸어서 출퇴근을 하는데 왔다 갔다 하면서 늘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고 해요. 특히 밤이면 커다란 달 모양의 조명이 밝게 비추고 있어 분위기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넓게 탁 트여진 공간 1층 건물이었어요. 실내로 들어가니 독특한 인테리어가 곳곳에 눈에 띄더라고요. 주말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서서히 사람이 많이 들어왔고 저희가 커피를 마시고 나올 때쯤에는 웨이팅도 하고 있었답니다. 

 

 

저희는 모두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산미 있는 원두도 따로 선택할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커피를 엄청나게 좋아하는 친구와 방문했는데 원두 맛도 부드럽고 깔끔해서 정말 맛있게 즐겼다고 했어요. 문래동과 신도림에서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색다른 대형 공간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메이드림

 

이번 주에는 인천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보고 싶었던 을왕리 바다도 마음껏 보고 여유로운 주말을 보내고 왔어요. 인천에서는 친구의 추천으로 메이드림 카페를 다녀왔어요. 교회 건물을 개조한 카페로 지하부터 무려 4층까지 있는 건물이었어요. 모토를 보니 빛, 물, 땅, 하늘 정원 등에서 영감을 받아 꾸며졌다고 해요.

 

 

외관은 정말 딱 교회 건물같죠? 주차 구역이 있는데 2시간 이상일 때는 유료로 전환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지하는 동굴같은 느낌이었고 1층부터 4층까지는 말 그대로 빛, 정원 등의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주말이라 4층까지 사람이 꽉 차 있어서 지하에서 커피를 즐겼답니다. 대형공간이지만 그만큼 사람이 많이 붐비기 때문에 서둘러 방문하시는 편을 추천해 드려요!

 

 

 

커피 종류도 다양하고 베이커리가 정말 많았는데요. 저희는 시나몬설탕 프레첼, 망고 페스츄리, 딸기가 올려진 크루아상을 주문했고 모히토커피와 아이스크림라테를 주문했어요. 대형공간이다 보니 확실히 가격대는 있는 편이었답니다. 베이커리 3개와 커피 2잔을 주문하니 4만 원대가 나왔어요. 

 

베이커리도 전반적으로 맛있었고 커피도 괜찮았어요. 대형 공간이라서 단체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인천에 데이트 혹은 나들이를 가게 되신다면 참고해 보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