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페&디저트

대천역카페 대천카페 I 유기농 베이커리를 맛볼 수 있는 문도노보

by 65도 2024. 8. 26.
728x90

이번주는 막바지 여름휴가로 대천 해수욕장을 다녀왔어요! 확실히 막바지라 사람이 많이 빠진 듯 보였지만 주말에는 수영을 즐기는 피서객이 많더라고요! 

 

오늘은 마지막 대천역에서 방문했던 문도노보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영업시간은 매일 10시부터 오픈이었어요! 저희는 기차를 기다릴 겸 더위를 식히기 위해 방문했답니다.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 공간이 넓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베이커리 종류가 정말 다양했는데요. 유기농으로 직접 만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여름이라 생망고 빙수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화장실을 오가며 보니 정말 망고 박스가 쌓여있어서 다음에 오면 꼭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빵 종류는 엄청 다양했는데 그 중에서도 저희는 흑임자 케이크를 주문해 봤어요! 확실히 시트가 꾸덕하고 고소해서 맛있었고 위에는 생크림이 아니라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 같은 느낌이었답니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를 주문했어요. 아이스크림은 우유 맛이 풍부해서 맛있었답니다. 커피 원두도 은은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케이크와 함께 드시기를 추천!

 

주말에 카페에 방문하는 걸 정말 좋아하는데 대천해수욕장 근처에는 만족스러운 카페가 없더라고요. 코랄커피는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패스했거든요! 그러던 중 대천역 바로 앞에 만족스러운 카페를 찾게 되어서 기뻐요! 영업시간도 매일이라고 하니 보령이나 대천에 방문하신다면 문도노보 편안하게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