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페&디저트

남양주대형카페 남양주카페추천 I 푸른 숲뷰를 보며 힐링할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 달빛새

by 65도 2024. 9. 9.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는 멀리 남양주에 있는 달빛새 카페를 다녀왔어요. 이곳은 남양주시 진전읍에 자리한 카페로 부지가 엄청 넓어서 숲뷰를 만끽할 수 있었던 공간이랍니다.

 

 

부지가 넓어서 주차 공간도 넉넉했어요. 다만 주말에는 카페 안에 사람이 정말 많이 붐비더라고요! 이 점은 참고해서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토요일 약 3시경에 방문했는데 다들 점심을 먹고 카페로 오는 시간이었나봐요. 베이커리도 동이 나서 텅텅 비어있었고 사람도 붐벼서 간신히 테이블을 잡을 수 있었어요.

 

 

 

그래도 베이커리를 판매하고 있으니 유명한 빵은 먹어보지 않고 넘어갈 수 없잖아요. 크루아상, 소금빵, 버터프레첼, 메이플파이 이렇게 골라 담아 커피와 함께 마셨어요. 빵과 음료 금액대는 좀 있었어요. 참고로 음료 한잔에 7천 원 ~9천 원대였답니다. 

 

손님층은 가족이 많았어요. 워낙 숲이 넓게 잘 되어 있다 보니 아이들과 함께 와서 곤충 채집을 하는 가정도 있었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은 종업원분들께서 너무 바빠보이셨어요. 주말이라 그래서 이해했답니다. 베이커리는 전반적으로 맛있었어요. 다만 커피 맛은 조금 아쉬웠답니다. 

 

 

 

카페에서 나와 앞에 분수대를 지나면 산책로가 펼쳐지는데요. 갈대도 있고 유채꽃도 있어서 정말 걷기 좋더라고요. 날이 조금 더 선선해지는 가을이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또한 곳곳에 조명이 있는데 밤에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남양주에 대형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방문해 보세요. 사람이 조금 더 적으면 한적하게 노을 지는 풍경을 구경해도 좋을 것 같답니다! 다음에는 날이 조금 더 선선할 때 방문하려고 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