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페&디저트

합정 커넥츠커피, 아인슈페너

by 65도 2022. 4. 13.
728x90

오늘은 제가 처음 방문했다가

맛에 반해서 두 번째 방문하게 된

카페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합정에 위치한 커넥츠 커피라는 

곳이에요.

 

 

우연히 저번에 지인과 함께

방문해서 아인슈페너를 마시고

너무 맛있어서

아인슈페너에 도른자라고도

할 수 있는 친구와 함께

방문했어요.

 

 

크림의 쫀쫀함이 느껴지시나요?

저는 묽은 크림보다는 쫀득하고

인공적인 맛이 나지 않는

되직한 크림을 선호해요.

 

커피와 함께 후루룩 넘어가지 

않을 정도라고 해도..

맛만 좋으면 저에게는 합격이랍니다.

이곳의 크림은 너무 되직하지도

않고 묽지도 않아서 

딱 좋았어요.

 

설명해 주실 때도 먼저 크림을

작은 수저로 퍼 먹고 

드시라고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내부 공간이 좌석이 많은

편은 아니고 아담한 편이기 때문에

저희는 테이크 아웃해서

밖에 의자에 앉아서 먹었어요.

 

그것도 나름대로 분위기 

있는 거 아시죠?

 

 

오랜만에 마셔도 맛있더라고요.

합정에 들른다면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비록 저희는 홍대에서부터

걸어가서 약 20분 정도를 걸었던 터라

당이 많이 부족했던 상태였기 때문에

100% 맛을 다 느끼진 못했지만

아인슈페너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해 드려요.

 

 

오늘도 달달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