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일상 라이프

돌아왔다! 올리브영 세일템

by 65도 2022. 9. 7.
728x90

올리브영 sale!


이번에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많은 분들께서도 이용하고 계실 

텐데요.

 

염색약

 

저는 고대하고 고대하던

염색을 이번미장센 헬로 버블

이용해서 했답니다!

 

저는 로레알 파리 전소미 님께서

광고하시는 탈색 블리치로 

탈색을 3번 정도 했던 머리 상태였어요.

 

사실 브라운-블랙을

반복하는 사람으로서 블랙 빼기는

정말 힘들다는 사실..

그러나 종종 브라운 뽐뿌가 온다는

국 룰...

 

그래서 탈색을 진행했었고

결과는.. 참혹

 

결론부터 보여드리면,

위쪽 (자연모)는 탈색이 잘 되었고

아래쪽 (블랙 부분) 은 얼룩덜룩

말도 못 했답니다.

이전에 미용실에 가서 무려 40만 원이나

주고 긴 머리 탈색을 진행한 적이 있지만,

만족스럽지 못했었어요.

얼룩도 그래도였고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는

'직접 셀프 탈색을 진행해보자!'

했던 것인데.. 처참..

그래서 이번에는 웨일 딥블루

색상을 선택해 보았어요.

사실 블랙으로 바로 염색을 다시 

하고 싶었지만, 공들인 탈색이 

아까웠기에..!

 

생각보다 금방 빠진다고는

하지만 블루 색상도 잘 나왔고,

무엇보다 얼룩덜룩한 부분들이 

가려져서 저는 속 시원..

블루 색상이 빠지면 회색 애쉬 빛이 

돈다고 하는데 기대 중입니다!

 

후기글에서도 자연모보다는

탈색을 1회 진행하고 염색을 하는 게

좋다고 하는 말들을 봤는데,

왜 그런지 알 것 같더라고요.

확실히 블랙을 기대하지 마시고

애쉬 블루를 기대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격은 세일가  각 8,800원이었답니다.

 

 

그 외에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득템 한 것은 바로 마스크팩!

자외선에 진심인 나..

고농축 말고 가볍게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매해 보았어요.

비타민, 탄력, 미백 등 효과 있는

제품도  추천해 주세요!

 

 

그럼 저는 블랙으로 돌아가기 전 

얼른 블루블랙을 즐겨야겠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