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페&디저트

포카칩 라임모히또맛

by 65도 2022. 9. 16.
728x90

포카칩 라임모히또 맛


저번 맥주에 이어 오늘은 포카칩 리뷰를

하나 들고 왔어요.

제가 오늘 소개할 제품은 오리온에서 나온 

포카칩 라임모히또 맛이에요!

 

개인적으로 레이즈 오이맛을 중국 유학생활 때

굉장히 즐겨먹었었는데 그 공허함을 조금은

달래줄 수 있는 친구랄까요?

 

기존 포카칩과 같은 얇기에 

처음 먹게 되면 레몬 가루가 뿌려진 것처럼

새콤하고 짭조름해요. 

먼저 새콤한 맛이 가장 먼저 입안을 자극했답니다.

뒤에 성분을 찾아보니 모히또 맛 시즈닝이라고 해서

아스파탐이 함유되어 있나 봐요.

이 녀석이 바로 이런 말을 내는 공신이겠죠.

 

 

가격을 보지 않고 구매한 터라 뒤늦게 찾아보니

1500원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기존 포카칩 봉지보다는 훨씬 길어요.

그래서 양이 더 많을 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나 봐요.

상대적으로 봉지가 길어서 양이 적어 보일 수 있는데

막상 먹기 시작하면 한 번에 먹기는 어려울 수도 있다는 점.

그러나 저는 시작하면 끝장을 보는 성격이기 때문에

한 번에 박살 낸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재구매 의사

재구매 의사를 쓰기 좀 부끄럽지만

이번 리뷰가 자그마치 3회 이 제품을 사 먹고

쓰는 거랍니다.

그러면 답이 되었을는지요..

 

우선 저는 칵테일 중에서도 애플민트와 모히또 특유의

시럽을 굉장히 좋아해서 모히또를 자주 마시는 편이고,

시원하고 새콤한 맛을 즐기는 성향이랍니다.

 

lays 오이맛 과자도 정말 좋아했으니까요.

사실 이 제품은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하는데

저한테는 극 호!!! 였답니다.

 

포카칩은 사실 새우깡, 포스틱, 양파링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국민과자이잖아요.

새로운 맛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얼른 마트로 달려가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