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맛집

육즙 가득한 돈가스가 먹고 싶다면 제주쾅쾅돈가스

by 65도 2023. 6. 7.
728x90

제주 감성 가득 제주쾅쾅돈가스

 

 

 

오늘은 아주 오랜만에 돈가스가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일산으로 나들이를 떠나는 김에 주변 맛집을 찾아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희가 다녀온 곳은 제주쾅쾅돈가스 일산대화점이었답니다. 참고로 매장이 전국구에 있으니 가까운 곳을 찾아보시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외관이 주황색 간판으로 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어요.

 

 

돌담과 감귤 그리고 하르방까지 제주도를 떠올리면 연상되는 세 가지로 인테리어를 해 두니 마치 제주도에 온 것만 같은 기분이었답니다. 가족과 연인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쾅쾅돈가스 일산대화점
일산대화점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로 729 1층
대화역 5번출구에서 504m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월-일 매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실내 인테리어 & 메뉴



 

 

 

매장 내부로 들어서니 푸릇푸릇한 식물과 더불어 곳곳에 돌담 그리고 감귤 나무로 장식이 되어 있었어요. 외관뿐만 아니라 실내 인테리어도 완전 제주도 느낌이 충만하더라고요. 계산대까지 돌담 모양으로 인테리어 해 두니 정말 귀여운 거 있죠! 

 

매장이 큰 규모는 아니었고 테이블이 약 10팀 정도 앉을 수 있겠더라고요. 저희는 브레이크타임이 끝난 직후에 방문해서 공휴일임에도 불구하고 기다리지 않고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평일 점심 및 저녁, 주말에는 사람이 많지 않을까 싶어요! 

 

주차 공간은 따로 여쭤보지 않았는데 주변에 도로나 영업을 종료한 매장 앞에 잠시 주차해 둔 차량도 많더라고요. 저희도 알맞은 곳에 주차를 한 후 조금 걸어서 이동했어요!

 

 

 

 

 

매장 벽면 한쪽에는 이렇게 한눈에 기본 메뉴를 볼 수 있도록 사진이 걸려 있어요! 저희는 매운경양식돈가스 10,900와 쾅쾅 스페셜정식 12,900 그리고 냉모밀5,800까지 주문했어요! 두 메뉴를 먹어보니 나머지 안심이나 치즈 돈가스도 절로 기대가 되더라고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다른 돈가스도 꼭 먹어보고요!

 

 

매운경양식돈가스

 

스페셜정식
냉모밀

 

주문한 지 오래 지나지 않아 가장 먼저 매운 경양식 왕돈가스가 나왔는데요! 비주얼 엄청 예쁘지 않나요? 사이드로는 피클, 단무지, 샐러드, 밥이 있었고 셀프바를 이용해서 따뜻한 국물을 함께 퍼다 먹을 수 있었어요. 소스는 데미그라스에 조금 더 녹진한 맛이었는데요. 돈가스 퀄리티도 워낙 좋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매운맛이 강하지는 않아서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 있을 테니 추천해 드립니다!

 

스페셜 정식은 돈가스, 소스, 쫄면, 소시지, 샐러드, 밥 이렇게 제공되는데요. 쫄면과 돈가스의 조합은 또 참을 수 없잖아요! 쫄면도 새콤달콤해서 돈가스와 정말 잘 어울렸고 무엇보다 소스가 다채로워서 찍어먹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키오스크 주문 시에 샐러스 소스도 고를 수 있었어요. 이런 센스 너무 좋아요!

 

날씨가 덥다보니 냉모밀도 함께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시원하고 감칠맛이 풍부해서 완전 돈가스를 먹는 내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더라고요! 돈가스만 먹기에는 심심하다면 냉모밀을 함께 주문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주 쾅쾅 돈가스는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 앞으로 돈가스가 생각날 때 종종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일 테니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