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맛집

합정동맛집, 망원동맛집 I 냉동삼겹살이 있는 행진, 크림라떼가 맛있는 커넥츠커피, 맘모스빵이 유명한 어글리베이커리

by 65도 2024. 3. 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들과 주말에 다녀왔던 망원동 나들이 기록을 가지고 왔어요. 합정부터 망원까지 거리가 가까워서 걸으면서 여유로운 주말을 보냈답니다.

 

냉동삼겹살을 맛볼 수 있는 행진 

 

점심으로 요즘 여러 방송에 나오고 있는 행진이라는 식당에 방문했어요. 신선한 냉동삼겹살과 쫄면 사리가 들어간 고추장찌개의 맛이 꽤 궁금했거든요! 11시 오픈이라 시간을 맞춰 방문했답니다.

 

 

 

 

주말인데 오픈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참고로 주말 저녁에는 웨이팅 필수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확실히 고기를 판매하는 식당답게 바닥이 조금은 미끄러웠어요. 저희는 3명이서 갔기 때문에 냉동삼겹살 3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냉동삼겹살은 1인분 기준 15,000원이었어요. 접시에 약 8조각 담겨서 왔답니다. 삼겹살 질이 좋아서 그런지 잡내가 하나도 나지 않고 맛있었어요. 다만 조금 아쉬운건 양이었어요. 3명이서 갔는데 부족해서 5인분을 주문했답니다.

 

 

궁금했던 사이드 메뉴도 놓칠 수 없죠. 왼쪽은 비빔국수이고 오른쪽은 쫄면 사리를 추가한 고추장 찌개였어요.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조금씩 달더라고요. 그리고 엄청 자극적이라 정말 술과 잘 어울리는 맛이었답니다! 고추장찌개에는 쫄면 사리 꼭 추가해서 드세요.. 

 

 

 

사이드메뉴와 고기를 다 먹고 껍데기도 무척 맛있다는 소문에 2인분을 주문했어요. 1인분에 9,000원이었어요. 껍데기를 주문하면 석쇠를 함께 가져와 눌러주시는데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비결이 바로 이 석쇠가 아닐까 해요! 개인적으로 저희는 이곳이 껍데기 맛집임을 인정했답니다. 고추가 송송 썰어 나오는 소스와 콩고물도 함께 나오는데 꼭 한번 찍어서 드셔보세요.

 

달콤한 크림커피 맛집 커넥츠커피

 

커넥츠커피는 합정에서도 자주 방문했던 곳인데요. 오늘은 망원점과 가까와서 이곳을 방문했어요. 

 

 

 

저희는 각각 피스타치오라떼, 커넥츠커피, 더진한라테를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꾸덕한 크림 아인슈페너를 좋아하신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그리고 피스타치오라테도 송도에서 먹었던 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망원동 커넥츠커피는 주말엔 2시간으로 시간 한정이 있었어요. 그리고 2잔째부터는 한잔 당 1500원씩 할인해 주어 좋더라고요.

 

 

다 먹은 후 망원시장을 돌았는데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가는 길에 왕가탕후루가 보여서 신메뉴인 레몬탕후루도 먹어보았어요. 레몬의 신맛과 설탕의 달콤함이 어우러지니 꽤 중독적이었답니다. 

 

 

 

망원동에 방문하면 어글리베이커리도 빼놓을 수 없잖아요. 크림가득한 크림빵과 재료를 아끼지 않고 넣은 맘모스빵이 유명한 곳인데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커피와 초코 맘모스빵이 모두 품절이라 아쉬웠어요. 저는 대파크림빵과 쑥맘모스를 사 왔는데 대파크림빵은 겉은 바삭하면서 담백하고 쑥맘모스는 쑥 맛이 진하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망원동과 합정에 방문하시면 맛있고 즐거운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 드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