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맛집

새우초밥이 맛있는 옥길동 스시노칸도 I 옥길동 신상 대형카페 카페클라우즈

by 65도 2023. 12. 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와 맛있는 초밥을 먹고 대형 카페에서 여유롭게 담소도 나누다가 출근했답니다. 옥길동에 생각보다 맛있는 음식점과 예쁜 카페가 생기고 있는 것 같아서 무척 신나요! 앞으로 바삐 가볼 곳이 많아지니까 말이에요.

 

숯불 계란 초밥이 맛있는 옥길 스시노칸도

 

부천 옥길동에는 새로운 식당도 많이 들어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매번 보고만 지나쳤던 회전 초밥집을 방문했어요! 처음 방문하니 직원분께서 초밥 그릇 가격과 먹는 방법을 알려주셨는데요.

 

11시 30분 오픈 시간에 맞춰 갔더니 사람이 이미 많았지만 따로 기다리지 않고 착석할 수 있었답니다. 그릇은 파란색과 빨간색 그릇이 있었는데 가격은 2,200원으로 동일하고 빨간색 접시는 직원분들께서 바삐 돌아다니시며 전자레인지에 데워주세요.

 

 

 

스시노칸도는 체인점으로 지점이 여러 곳에 있었는데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옥길동 지점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이곳은 정말 새우 초밥에 특화되어 있는 곳 같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탱글탱글한 순정 새우부터 감칠맛이 엄청났던 간장새우 그리고 대망의 계란새우초밥까지 정말이지 새우가 들어간 초밥은 하나같이 만족도 100점이었네요.

 

저희는 워낙 초밥을 좋아하기도 하고 잘 먹어서 15 접시를 먹었고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참여해서 접시 하나를 제외해 주셔서 약 3만 원 가격에 점심을 풍족하게 먹고 나올 수 있었답니다. 다음에 가면 아마도 더 먹지 않을까 싶어요.

 

 

찍다 보니 새우 사진만 있는 걸 눈치채셨나요? 초밥 종류는 정말 다양했어요. 흰 살 생선부터 새우종류로 된 초밥, 참지, 타코와사비, 연어, 연어롤, 소고기 초밥, 닭꼬치, 튀김, 케이크 등등 말이에요! 빨간 접시로 된 음식은 고기 종류가 많았는데 따뜻하게 데워주셔서 좋았답니다.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이제는 더 입맛에 맞는 요리를 알았으니 더 잘 먹지 않을까 싶네요! 직원분들께서도 피드백도 잘해주시고 손님도 많아서 회전율도 좋았답니다. 앞으로 초밥을 먹고 싶을 땐 친구와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대형 신상 옥길 카페 클라우즈

 

후식으로 케이크와 크림 커피를 마시기 위해 카페클라우즈를 찾아 방문했는데요. 역곡천을 넘어서 조금 더 걸어 가야 하는 외진 곳에 자리해 있더라고요. 카페 바로 앞에 주차 공간도 있어서 차로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답니다.

 

 

 

조금 외진 곳에 자리해 있어서 처음에는 폐업했거나 문이 닫혀 있는 줄 알았는데요! 전화를 해보니 뒤쪽이 컨테이너에 가려져 잘 보이지 않는데 오픈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뒤쪽에서부터 돌아서 방문했는데 활짝 열려있었어요.

 

내부를 정말 깔끔하고 공간이 넓었어요. 피칸파이, 파운드 케이크, 버터바 등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계셨답니다. 저희는 크림 라테 커피와 아인슈페너 그리고 말차초코 파운드케이크와 버터바를 주문했어요!

 

 

 

평일 이른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많았는데요. 외진 곳에 있어도 분위기 좋은 카페는 역시나 인기가 많더라고요! 아인슈페너 크림도 달달하면서 맛있고 크림 라떼도 정말 맛있었어요. 버터바의 풍미도 진하면서 파운드케이크도 적당히 밀도가 높아서 맛있었답니다.

 

다음에 옥길에 방문하게 되면 종종 다녀올 것 같아요. 외진 곳에 있지만 주말에는 왠지 사람이 붐빌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옥길에 방문하신다면 참고해서 다녀와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