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맛집

오이도여행 분위기 좋은 카페 project-c I 오이도맛집 무한리필 청춘조개

by 65도 2024. 1. 22.
728x90

 

조개구이& 싱싱한 해물을 맛볼 수 있는 청춘조개

 

 

 

이번주 주말에는 오랜만에 오이도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주말에는 확실히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조개구이와 회를 먹으러 갔기 때문에 서둘러 청춘조개 집으로 향했어요.

 

 

 

청춘조개 본점은 예약을 해야 해서 별관 4군데 중에 3층에 있는 곳으로 갔어요! 가실 분은 참고해서 예약 미리 하고 가면 좋을 것 같네요. 저희는 칼국수가 같이 나오는 커플세트 1번 약 8만 원대, 막회 소 48,000를 함께 주문했어요.

 

무한리필은 약 1인 3만원 후반대 가격이었는데 조개를 좋아하시는 분은 무한리필 이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단품 메뉴도 많으니 참고하세요!

 

 

확실히 유명한 곳이다 보니 저녁 시간이 되면서 사람이 꽉 차더라고요. 가격대가 조금 있었지만 싱싱한 조개와 해산물을 맛볼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밑반찬도 가져다 먹을 수 있고 직원분께서도 친절하게 먹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주셔서 좋았답니다. 특히 큰 기대하지 않고 시킨 막회도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회도 쫄깃하면서 싱싱하고 채소와 매콤 달콤한 소스와 버무려 먹으니 시원한 맥주가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1인당 주차도 지원해 주니 계산 후 주차 말씀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통창과 맛있는 디저트가 있는 카페 project-c

 

 

 

청춘조개에서 나와 왼편에 보니 분위기가 좋아 보이는 카페가 있더라고요. project-c 였는데요. 알고 보니 1층에는 이렇게 팝업 스토어처럼 디자인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여행할 때 사용하기 좋은 가방이나 파우치가 많더라고요. 스트랩도 다양해서 코디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면 카페가 나오는데 넓은 통창이라 밖에서는 바다를 감상하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었어요. 저희는 디저트 하나와 아메리카노 한 잔을 주문했답니다.

 

 

 

설탕 코팅을 한 바나나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쫄깃한 빵과 함께 먹는 디저트였는데요. 식사 후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고요. 쌉싸름한 아메리카노와 조합도 참 좋았답니다. 개인적으로 밤에도 조명이 예뻐서 보기 좋았지만 낮게 바다를 감상하면서 앉아있어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낮에 방문해 보려고요!

 

오이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신선한 해산물과 맛있는 디저트로 풍성한 주말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