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맛집

개봉맛집 ㅣ 건더기가 푸짐한 마차이짬뽕, 더티초코가 맛있는 아우어베이커리

by 65도 2024. 6. 17.
728x90

오늘은 친구와 함께 개봉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사실 지인에게 소개받은 중식집과 유명한 아우어 커피를 가려는 목적이었죠! 이번 주말에는 정말 날씨가 좋았는데요. 비록 해가 세서 더웠지만 바람이 솔솔 불어 그늘은 정말 시원하더라고요.

 

고기짬뽕이 맛있는 마차이짬뽕 

 

점심 시간에 만나 원래 계획했던 마차이짬뽕 집을 방문했어요. 이곳은 대구에서 시작한 곳이라고 해서 더욱더 기대가 되었죠. 좌석에 앉으니 좌석마다 주문이 가능한 안내판이 설치되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결제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었거든요.

 

 

 

둘이 가서 중화비빔밥, 그리고 고기짬뽕과 미니 탕수육 세트를 주문했어요. 모두 도합 3만원 초반대였어요. 짬뽕 가격은 대체로 1만 원에서 1.3원 정도였어요. 미니탕수육은 1.2였답니다. 

 

개인적으로 탕수육은 찹쌀 반죽이 함께 되어 있어서 꿔바로우를 먹는 식감과도 비슷했어요. 그중에서 소스가 인상 깊었는데요. 많이 달지 않고 녹진하면서 견과류가 잔뜩 뿌려져 있어서 매력있었답니다. 

 

 

 

친구는 중화비빔밥에 불 맛이 난다고 하면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저는 짬뽕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고기짬뽕에 한 표를 주었답니다. 불에 그을린 양파와 각종 채소 그리고 고기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개봉에 방문하게 되면 또 찾아가서 먹고 싶은 맛이에요. 저희는 점심 시간쯤 방문했는데 주말에도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네이버에 보니 예약도 가능한 것 같아요.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 추천해요. 

 

 

더디 초코가 맛있는 아우어 베이커리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고척아이파크몰 나들이를 떠났는데요. 이곳은 완공되고 나서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 규모가 꽤 크고 정말 깔끔하더라고요. 무더운 여름날 실내에서 쇼핑하기에도 좋았고 음식점이나 카페도 입점해 있어서 장소 이동을 따로 하지 않고 놀기에 적합한 복합 공간이었답니다.

 

 

 

고척 아이파크몰 아우머 베이커리는 1층에 베이커리 판매 공간, 음료 제조 공간, 좌석을 모두 함께 구비해 두어서 탁 트인 느낌이었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베이커리가 일찍 품절되지 않을까 걱정이었는데 다행히 저희가 맛보고 싶었던 메뉴는 모두 있었답니다.

 

 

그중에서 저희는 더티초코와 퀸아망 그리고 아메리카노와 그린티더블샷을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더티초코에는 발로나 초콜릿이 들어갔는지 너무 달지 않고 딥한 다크초코 맛이 느껴져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종종 생각날 것 같은 맛이었어요!

 

 

 

커피 원두도 산미 있는 원두와 고소한 원두로 나누어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산미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해 드려요! 개봉에 방문하게 된다면 맛있는 음식을 가득 즐겨보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