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는 가족과 함께 노을이 지는 풍경을 볼 수 있는 오이도를 방문했는데요. 저녁 시간대 맞춰 방문해서 약간 더운 낮을 보내고 서서히 지는 노을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었답니다.


워낙 반려동물과 함께 찾는 사람이 많아서인지 대부분 많은 식당이 출입이 가능한 것 같아요. 저희는 동물은 2층과 3층만 이용가능하다고 하여 위로 올라가서 먹었답니다.




법도 바뀌었고 동물 출입에 대한 부분이 까다로워진 부분도 있기 때문에 미리 양해를 구하고 다녀오시길 추천해요. 동반 출입이 가능하다고 해서 갔었는데 안 되는 곳도 많고 좀 반기지 않는 식당도 많아졌으니까요.
저희는 다행히 손님이 없는 시간대였고 양해를 구하고 방문했답니다.




메뉴는 더 많았어요. 자리를 잡고 앉으면 직원분께서 메뉴판을 따로 주시는데 거기에는 더 많은 메뉴가 적혀 있었답니다.


저희는 일반 물회와 칼국수를 주문했어요. 조개구이나 회를 드시는 분도 많더라고요. 선택지가 넓은 메뉴가 많으니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칼국수도 양이 은근 많았어요. 이미 2번 정도 덜어먹은 양이랍니다. 바지락과 홍합이 들어가 국물 맛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물회는 꽝꽝 언 육수로 나왔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풀리더니 국물에 소면을 말아서 자박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맛집처럼 특출난 맛은 아니었지만 무더위를 식히고 배를 채우기에는 충분했어요! 물론 노을 지는 풍경은 덤이었답니다.





다음에는 아예 술과 함께 회나 조개구이를 먹으러 오고 싶더라고요! 저희는 간소하게 먹기 위해 방문해서 짧은 노을을 즐기다 왔거든요. 식당이나 카페도 많으니 멋진 노을을 감상하면서 저녁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 보세요!
'Information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시흥 캠핑바베큐식당 I 양갈비 목살 통삼겹 다양한 고기를 맛볼 수 있는 야외 식당 시흥 낭만고기 부천여우고개점 (3) | 2026.06.10 |
|---|---|
| 부천맛집I 자작하게 끓이면서 먹는 오리주물럭이 먹고 싶다면 부천팽오리농장 소사점 (3) | 2026.06.05 |
| 전주맛집 I 더운 여름에 생각나는 시원한 흑임자 콩국수와 소바 맛집 전주 메르밀진미집 (0) | 2026.05.27 |
| 전주맛집 I 숯불고기와 김밥을 함께 싸먹는데 왜 맛있지? 웨이팅이 안 아까웠던 전주 오원집 (3) | 2026.05.26 |
| 부천 광명 맛집 I 불맛 나는 쭈꾸미와 간장 코다리 조림을 맛볼 수 있는 부천 원미구 솔사랑 (2) | 2026.05.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