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는 친구들과 을지로 데이트를 다녀왔어요. 서순라길에 자리하고 있는 더블유슬래시에서 커피를 마시고 저녁이 되어 맥주를 마시러 이동했어요. 촨촨지우바에서 먼저 간단하게 유린기를 먹고 2차로 맥주를 한잔 더 하기 위해 달맞이광장바베큐 본점을 다녀왔네요.
저희는 약 4시 정도에 웨이팅을 걸어두었는데 벌써 앞에 100여 팀이 있었어요. 이후 홀로 웨이팅을 걸어두고 약 2시간 후에 방문했답니다. 친구 한 분이 웨이팅을 걸어두고 다른 곳에서 맥주를 간단히 마시거나 저녁을 먹고 다음으로 이동하길 추천해요!




더운 날과 무척 잘 어울리는 음식 중에서는 맥주가 또 빠질 수 없는 것 같아요. 웨이팅 순서가 되면 입장해 달라는 알림이 뜨는데 확인 후 직원분께서 자리를 안내해 주신답니다. 홀이라서 조금 더 일찍 빠진 것 같아요!
이 가게는 거의 홀 만큼이나 야장 좌석이 엄청 크고 넓었어요! 사람이 워낙 많아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지만 가족, 연인, 친구, 외국인 여행객 분들이 엄청 많았답니다. 저희가 다 먹고 나올 때가 거의 9시 정도였는데 그래도 여전히 웨이팅 기다리는 분도 많았어요.


홀에 들어서면 숯불에 음식을 굽고 계시는 직원분들이 보이는데요. 저희는 숯불닭구이 소금과 양념을 고민하다가 양념을 주문했어요. 맵지 않고 딱 적당히 감칠맛 있게 맛있어서 좋았답니다. 소금이나 양념 추천드려요!


양배추 샐러드와 마요 느낌이 나는 소스도 같이 주셔서 치킨을 먹으면서 다양하게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 무엇보다 맥주랑 너무 잘 어울려서 좋았답니다. 소시지도 유명하다고 하니 가실 분들은 꼭 주문해 드셔 보세요!


마지막 메뉴로 요거트딸기 빙수를 주문했어요. 가격이 좀 있었는데 먹다 보니 셋이서 먹기에도 충분한 양이었답니다. 여름날에 딱 어울리는 두 메뉴였어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웨이팅이 워낙 길어서 좀 고민이 되겠지만 한번 다녀오기에는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을지로 특유의 와일드한 매력도 있었고 생각보다 안주도 맛있어서 좋았네요! 활력있는 야장 분위기를 좋아하신다면 도전해 보세요!
'Information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인천대공원맛집I 인천대공원에서 제일 유명한 맛집이라고? 여름철 능이 오리 백숙으로 기력 회복할 수 있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장수가든 (7) | 2026.06.23 |
|---|---|
| 서브웨이추천 I 서브웨이 샐러드 볼이 출시되었다면 놓칠 수 없죠! 당장 달려가서 먹어본 후기 (2) | 2026.06.19 |
| 시흥 캠핑바베큐식당 I 양갈비 목살 통삼겹 다양한 고기를 맛볼 수 있는 야외 식당 시흥 낭만고기 부천여우고개점 (3) | 2026.06.10 |
| 부천맛집I 자작하게 끓이면서 먹는 오리주물럭이 먹고 싶다면 부천팽오리농장 소사점 (3) | 2026.06.05 |
| 오이도식당추천I 노을 지는 풍경과 함께 신선한 물회를 즐길 수 있는 오이도 옥귀도 (2) | 2026.06.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