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맛집

강릉여행,강릉맛집

by 65도 2022. 11. 8.
728x90

강릉 디저트 여행


일요일에는 당일치기로 오랜만에

강릉을 방문했어요.

해수욕장을 보러 갈 목적이었으나

다녀와서 보니 식도락, 아니 

디저트 여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워낙 사랑하는 1인이라 이번 여행

무척이나 만족했답니다.

기억에 남는 몇 군데를 소개해 드릴 테니

출발해 보자고요.

 

툇마루_흑임자커피

가장 먼저 이미 유명한

툇마루에 방문해 흑임자 커피를

시작으로 여행을 시작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일요일에 가니 웨이팅도

훨씬 적고, 수월하더라고요.

일요일 여행의 유일한 장점이지 않나

싶어요!

 

흑임자 커피는 말 그대로 진~하고

아주 달콤하면서 고소 그 자체였습니다.

드셔 본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맛이더라고요.

워낙 먹을거리들이 많이 생겼지만

강릉 가면 꼭 찾게 되는 그런 맛!

위치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232 

다음 타깃은 아이스크림이었는데요!

초당 소나무집에 들러 유명한 순두부 젤라토를

맛보았어요.

개인적으로 사르르 넉으면서도 쫀-득한

식감이 예술이더라고요.

날이 많이 춥지 않아서 더욱 예술이었어요.

맛있는 식사 한 끼 하시고

달콤한 후식으로 마무리하면 

금상첨화 아니겠어요!

위치

강원도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95-5

 

갤러리밥스_옥수수커피와 옥수수아이스크림

강릉 하면 또 옥수수 커피잖아요.

서울에서도 많이 볼 수 있지만

확실히 여행을 가서 먹으니

더욱 진하면서도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이전에 강릉 여행에서도

옥수수 커피를 맛있게 먹어서 

탑 파이브 안에 들었던 픽이었는데

이번에도 역시 변함없이 맛있었어요!

 

아참! 새로 접한 소식 중에서

하나는요!

옥수수 커피는 강릉 편의점에서도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보다 쉽게 접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위치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144 82-7

 

 

옥수수 아이스크림도 제가 먹었던

군옥수수 아이스크림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정말 맛있었어요.

이번 여행은 거의 뚜벅이처럼

걸어 다녔는데요.

 

힘들지 않고 무척 재미있었어요.

당일치기로 강릉 여행도 좋으니

동해바다와 달콤한 디저트 여행 

마음에 드셨다면 강릉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