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맛집

진한 숯불향의 제육덮밥이 맛있는 국수나무 메뉴 추천

by 65도 2023. 3. 15.
728x90

제육덮밥이 맛있는 국수나무

 

저는 종종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을 때면 덮밥이나 국밥을 떠올리곤 하는데요. 오늘은 매콤하면서도 내용물이 풍부한 제육덮밥이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주변을 검색해 보다 국수나무가 보여서 다녀왔답니다.

 

국수나무는 프랜차이즈로 더퍼스트 대상을 수상한 이력을 지니고 있는 업체인데요. 개인적으로 쌀국수와 짬뽕도 맛있어서 예전에 일하던 직장 근처에서도 점심때마다 자주 방문했던 기억이 나네요.

 

 

다양한 메뉴

 

다양한 메뉴

 

신선한 면, 든든한 밥, 돈까스 등 메뉴가 상당히 다양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은데요. 메뉴가 워낙 다양해서 의견 조율이 필요 없이 취향에 맞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대부분 방문하면 면 류를 주로 즐겨 먹었던 것 같은데요. 다음에 방문하면 돈가스류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달콤하고 짭조름한 제육볶음의 맛!

 

정갈한 식사 테이블

주문을 한 뒤 약 5분 정도가 되지 않아 금방 식사가 차려졌는데요. 단무지와 김치, 물은 셀프였답니다. 저는 밥류를 주문했을 때 함께 나오는 가락국수 국물이 그렇게 좋더라고요. 약간 쌀쌀한 날씨에 든든한 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좋을 수 없답니다! 고명으로는 지단, 깻잎, 김이 함께 올려져서 나왔는데요.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향이 코를 딱 자극하더라고요.

 

색이 진한 제육덮밥
내용물이 가득

당근, 양배추, 양파 등 채소가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고기와 함께 씹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특히 저는 고기 중에서도 비계가 많은 부분보다는 살코기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제가 딱 좋아하는 고기 부위라서 너무 좋았답니다. 아참! 다음번에 방문하게 되면 조금 더 매콤한 맛으로 요청해 보려고 해요. 양념도 진하고 불맛도 살짝 나서 감칠맛이 깊고 맛있었는데요. 제 입맛에는 조금 달아서 다음번에는 살짝 더 매우면 좋을 것 같아요!

 

진한 양념에 밥을 슥슥비벼 한 숟가락 크게 떠서 입에 넣으면 그만한 행복감이 또 없는 것 같더라고요. 나이가 들수록 식사를 하면서 위로를 받는다는 느낌을 자주 체감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오늘도 맛있는 제육덮밥 한 끼 잘 먹었습니다!

 

국수나무 프랜차이즈라 지역 곳곳에서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더 군다가 메뉴가 다양하니 친구, 지인, 가족, 연인과 함께 방문해서 든든한 한 끼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위치

 

국수나무 옥길점
주소 부천 옥길동 715-6 옥길주차타워 1층 110호
영업시간 매일 1;:50-21:00
라스트오더 20:30
전화 0507-1341-5744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