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맛집

버거킹 할인 쿠폰과 버거킹 메뉴추천

by 65도 2023. 3. 30.
728x90
든든한 한 끼에는 햄버거만 한 게 없죠!


 

 

유난히 밥이 생각나지 않는 날이면 종종 햄버거를 먹곤 하는데요. 확실히 불맛이 살아있고, 크기가 크기 때문에 세트로 하나를 먹으면 배가 엄청 든든하더라고요. 오늘은 제가 즐겨 먹는 버거킹 메뉴추천부터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저는 버거킹 회원이 아니었기 때문에 앱을 통해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었어요. 사실 제 지인 중 햄버거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회원이 되면 매주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어 엄청 유용하다고 하더라고요. 그 길에 저도 들어서기로 했답니다.

 

 

 

앱을 통해 가입을 완료하면 하단에 쿠폰이라는 창이 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그곳을 클릭하면 매장, 킹오더용, 딜리버리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회원가입 축하 쿠폰이 발행되어 있어요. 저는 오늘 와퍼 쿠폰을 사용했는데요. 세트메뉴를 기준으로 원래 9,100원이었는데 할인쿠폰을 사용해 4,400원에 먹었답니다. 

 

 

 

 

주문한 리얼와퍼와 스윗어니언 양념감자가 나왔어요! 어니언 시즈닝을 300원 추가해 선택하면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포테이토에 시즈닝이 함께 제공되는데요. 저 시즈닝 정말 최고입니다! 케첩도 같이 달라고 요청해서 찍어 먹으면 정말 환상의 맛, 환상의 나라로 갈 수 있습니다.

 

 

 

시즈닝을 뿌려 먹을 수 있게 포테이토가 종이봉투에 담겨 나오는데요. 버거킹 감자튀김은 감자 본연의 맛이 잘 느껴져서 굉장히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 위에 어니언 시즈닝을 넣고 조금만 흔들어주면 완성입니다.

 

 

시즈닝을 주문하면 따로 케첩을 주지 않았는데요. 2개를 달라고 요청해서 함께 찍어 먹었습니다. 시즈닝의 짭조름한 맛과 케첩의 달달하고 새콤한 맛이 더해지니 좋아하지 않을 수 없는 맛이더라고요!

 

 

 

 

햄버거 크기 정말 크지 않나요? 확실히 다른 햄버거 매장에 비해 빵과 패티 사이즈가 크긴 해요! 그래서 가격도 비싼 것 같지만 말이에요. 주문이 들어가면 바로 만들어주는지 야채의 싱싱함도 함께 느낄 수 있었어요. 깊은 불맛이 나는 패티에 신선한 토마토, 아삭한 양파와 양상추가 함께 씹히니 식감도 좋았답니다. 빵도 크기가 엄청 커서 햄버거 하나와 감자튀김, 그리고 콜라를 함께 먹으면 배가 든든했어요.

 

 

회원이 아니시라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서 할인받아 맛있는 햄버거 즐기시면 좋겠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