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페&디저트

아이스크림과 와플이 맛있는 와플대학 메뉴 추천

by 65도 2023. 3. 17.
728x90

와플대학

 

아주 오랜만에 밥을 먹고 후식을 먹기로 했는데요. 마침 근처에 와플대학이 생겼더라고요. 워낙 젤라토 와플을 좋아하기 때문에 바로 향했답니다.

 

키오스크 주문-메뉴판

매장에 들어서니 키오스크를 활용해 주문할 수 있도록 되어 있더라고요. 저희는 베리베리와플을 선택해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으로 변경했어요! 그리고 이번에는 요구르트 아이스크림만을 단품으로 주문해 보았답니다. 그리고 크림과 시나몬 가루가 올라간 애플시나몬 와플도 하나 더 추가했어요.

 

선택지가 많아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와플대학 내부

 

매장 내부

 

매장은 무척 깔끔했어요. 와플대학의 트레이드마크답게 주변이 온통 노랗게 물들어 있어서 멀리서도 찾기 편리했답니다. 점심시간쯤 방문했었는데 학생들이나 아이들이 많이 오더라고요!

 

 

애플시나몬 와플-요거트아이스크림-베리베리아이스크림

 

개인적으로 저는 누텔라, 녹차 등의 맛도 다 먹어보았는데요. 후식으로 먹을 때는 상큼한 디저트류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젤라또는 상큼하고 거기에 바삭한 와플까지 더해지니 정말 맛있었어요. 요거트 아이스크림만 먹어도 아주 흡족한 맛이었답니다. 애플시나몬 와플은 어릴 때 지하철역이나 학교 앞에서 팔던 맛과 비슷했어요. 대신 와플의 두께가 있기 때문에 더욱 푸짐하게 먹는 느낌이랄까요? 시나몬 향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해 드려요!

 

평상시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와플만 먹어보았는데 크림도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커피류도 함께 판매하니 간단하게 한 끼를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와플대학 부천옥길캠퍼스
경기 부천시 옥길로 116 문영 퀸즈파크A 1층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