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페&디저트

추억의 맛 이삭토스트 메뉴 추천

by 65도 2023. 4. 7.
728x90

 

추억을 담은 이삭토스트

 


오늘은 오랜만에 이삭토스트를 방문하기로 했는데요. 주변에서 여전히 많이 보여도 워낙 다른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많이 생겨나서 방문하지 않았거든요. 제가 마지막으로 방문해 본 게 거의 몇 년 전인 것 같아요. 

 

제가 중학생 때 이삭토스트 소스가 정말 맛있다면서 친구들이 한창 빠져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키오스크- 매장 내부

 

메뉴는 카운터에서도 볼 수 있었고 키오스크 주문기를 통해서도 볼 수 있었는데요. 예전에는 MVP나 VIP로 된 메뉴를 자주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많이 바뀐 것 같아요! 신메뉴인 마라나 모짜고구마도 궁금하더라고요.

 

 

변함없는 맛 

 

 

어떤 맛을 먹을지 한참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추억 여행 먼저 하기 위해  햄스페셜로 주문했어요. 확실히 이삭은 자체 특유의 맛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달콤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소스는 여전히 맛있었고 아삭한 양배추와 버터 향이 솔솔 나는 식빵의 조합이 무척 좋았답니다.

 

 포슬포슬한 계란과 짭조름한 햄 그리고 고소한 치즈가 소스와 함께 어우러지고 아삭아삭 신선하게 씹히는 양배추도 정말 좋았어요. 토스트 하나를 먹고나니 배도 꽤 든든했는데요. 다음에는 새로운 신메뉴도 도전해 보려고요! 이삭토스트에 얽힌 추억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저처럼 오랜만에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