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맛집

광명 , 돈까스 인생

by 65도 2022. 3. 2.
728x90

요즘 날씨가 풀리니 입맛이 점점 올라와서 큰일이에요. 

음식을 가려먹지는 않지만 유난히 맛있는 음식을 다양하게 마음껏 먹고 싶은 날이 있는데요. 

어제가 바로 그런 날이었습니다. 그래서 운전 연수 겸 집과 멀지 않은 광명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아침 일찍 서둘렀던지라 차가 막히지 않아 수월하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제가 다녀온 곳은 광명 밤일로에 위치한 돈까스인생이라는 무한리필점이에요.

의도치 않게 오픈런을 했던지라 공휴일임에도 사람이 적당해서 좋았어요.

 

처음 방문하는 곳이었는데 직원분들도 굉장히 많고 친철했어요.

접시도 계속 치워주셔서 마음 편히 먹을 수 있었답니다. 뷔페는 돈까스가 메인인 만큼 생선, 치킨, 등심 순으로 있었어요.

특히나 저는 일본식보다 경양식 옛날돈까스를 선호하는 편인데,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뷔페의 특성만큼이나  메인음식을 제외하고도  쫄면, 해파리냉채, 샐러드, 충무김밥, 볶음밥, 떡볶이, 치킨, 소시지, 야끼우동 메밀 소바 등 정말 다양한 음식이 있었어요. 디저트로는 아이스크림, 커피, 쿠키, 케이크 와플 등이 있었답니다.

음료와 맥주도 따로 결제 시 즐길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방문했던 뷔페였는데 정말 맛있게 한 끼 먹고 왔어요. 돈까스는 누구에게나 추억의 음식인 만큼 저에게도 초등학교 어린 시절 경양식 레스토랑에서 돈까스를 먹었던 기억이 아직도 생각날 만큼 추억의 음식인데요.

 

남녀 노소, 아이들, 어른들 두루두루 와서 맛있게 즐기는 모습이었답니다.

가족들과의 외식으로도 많이 찾아 오시는 것 같았어요. 먹다 보니 점심시간에는 테이블이 가득 찼답니다.

 

맛있는 한 끼 식사였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