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여행&명소

남산타워 I 명동 다이닝원, 초밥뷔페, 을지로힙한카페 푸쉬커피

by 65도 2024. 4. 11.
728x90

수요일은 총선이자 휴일이었어요. 얼른 투표를 하고 친구들과 함께 명동과 을지로 데이트를 떠났답니다.

휴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고 무엇보다 남산 주변에는 외국인들이 많았어요.

 

다양한 초밥을 맛볼 수 있는 다이닝원

 

오랜만에 초밥 쿨타임이 돌아와서 친구들과 함께 명동에 자리하고 있는 다이닝원을 찾았어요. 

을지로 입구역에서 가는 게 더 가까워서 5번 출구로 나가서 도보를 이용했답니다.

 

11시 오픈이었는데 도착하니 오픈 준비가 한창이었어요. 

12시가 되니 외국인도 엄청 많이 들어와서 개인적으로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오픈 시간에 맞춰 가시는 것을 추천할게요!

 

 

식당에 들어서면 왼편에 음식이 마련되어 있고 오른쪽에는 테이블 좌석이 구비되어 있어요!

 

 

신선한 샐러드와 계란말이, 새우, 한치, 새우간장, 타코와사비, 맛살, 베이컨, 등심 등으로 구성된 초밥을 맛볼 수 있었고 옆쪽에는 롤 종류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답니다. 누들 종류에는 메밀소바, 우동 등이 있었어요!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부터 바삭한 튀김 종류도 있었어요. 새우튀김, 감자튀김, 타코야끼, 김말이, 감자고로케 등이 있었답니다. 옆에는 수프와 국도 구성되어 있었어요. 이 외 새우튀김, 가라아게, 깐풍기, 팔보채, 우동볶음 등도 있었답니다.

 

 

후식으로는 팥빙수와 과일, 푸딩, 젤리, 아이스크림, 와플 등이 있었어요. 와플은 직원분께서 시간이 날때마다 구워놓으시더라고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샐러드와 연어회, 다양한 초밥을 위주로 즐길 것 같아요! 

 

고소한 라떼가 매력적인 푸쉬커피 

 

명동에서 배를 채우고 걸어서 남산을 구경했는데요. 사람이 정말 많아서 장소를 을지로로 옮겼어요. 

을지로는 워낙 힙한 카페가 많잖아요? 가보지 않았던 푸쉬커피를 방문해 보기로 했답니다.

 

 

 

푸쉬커피는 잔이 정말 아기자기하고 매장도 곳곳에 포토존이 있었어요. 다만 주말이라 그런지 자리가 없어서 푸쉬커피라떼를 한 잔 테이크아웃 했답니다!

 

 

날씨가 좋을 때는 밖에서 커피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매력적이어서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 보고 싶어요!

 

 

푸쉬라테는 블랜딩한 우유가 들어가서 고소함이 극대화된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무언가를 갈아 넣었는지 건더기가 약간 떠 있더라고요. 라떼는 씁쓸한 맛보다는 고소함이 정말 컸어요.

 

쿠키를 올려줄 수 있는 전용 테이크아웃 잔도 무척 인상 깊었답니다. 저는 챔프커피, 호랑이커피, 섬광 등을 방문했었는데요. 푸쉬커피도 을지로에 방문해 보신다면 추천드려요!

728x90
728x90

댓글